CAFE

자유게시판

출장갑니다!!(절대 콘서트 가는것 아닙니다^^)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933 목록 댓글 53

중국(🇨🇳)으로
출장갑니다.
3박4일.이번에도 증말,
빡센 일정이 될것 같은 ,
느낌이 아닌 사실입니다🤣
세상에서 젤 편한(?)사장님과.
세상에서 성격 젤좋은(?)이사님을
떼놓고.
혼자 갑니다😆.

이걸보고.
옆지기가 솔직히 말하라고 하네요~
(임영웅 콘서트 경기도 고양에서 안하고 중국에서 하냐고~^^)
ㅋㅋㅋㅋ...
영웅님과 함께.
뱅기타고.
욜씸 일하고 돌아오겠습니다🫡
공폰 스밍은
아들한테 부탁아닌
명령을 내렸고.
응원할 앱들은
시간 짬짬이 하겠습니다😊
댕겨 오겠습니다.
건행🩵

김해공항으로 go.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성화(안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라현(의왕) | 작성시간 26.06.09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들꽃 (제천) | 작성시간 26.06.09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09 케리어 사진과 함께 남편 분의 맨트에 '빵' 하고 터졌네요. 😆
    건강히 조심해서 잘 다녀 오세요.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샤라랑(청주) | 작성시간 26.06.09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