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으로
출장갑니다.
3박4일.이번에도 증말,
빡센 일정이 될것 같은 ,
느낌이 아닌 사실입니다🤣
세상에서 젤 편한(?)사장님과.
세상에서 성격 젤좋은(?)이사님을
떼놓고.
혼자 갑니다😆.
이걸보고.
옆지기가 솔직히 말하라고 하네요~
(임영웅 콘서트 경기도 고양에서 안하고 중국에서 하냐고~^^)
ㅋㅋㅋㅋ...
영웅님과 함께.
뱅기타고.
욜씸 일하고 돌아오겠습니다🫡
공폰 스밍은
아들한테 부탁아닌
명령을 내렸고.
응원할 앱들은
시간 짬짬이 하겠습니다😊
댕겨 오겠습니다.
건행🩵
김해공항으로 go.go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