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열고 내다보니 하늘색이 너무
예쁘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무 끝에 피어 있는
하얀 밤꽃들이 밤마다 그렇게도
밤꽃 향을 내뿜나 봅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더불어
사랑 가득한 하루 되세요!
건행! 💕
다음검색
창문을 열고 내다보니 하늘색이 너무
예쁘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무 끝에 피어 있는
하얀 밤꽃들이 밤마다 그렇게도
밤꽃 향을 내뿜나 봅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더불어
사랑 가득한 하루 되세요!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