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 새소리에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 목록 댓글 18

창문을 열고 내다보니 하늘색이 너무
예쁘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무 끝에 피어 있는
하얀 밤꽃들이 밤마다 그렇게도
밤꽃 향을 내뿜나 봅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더불어
사랑 가득한 하루 되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09 멋진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쁜푸우 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쑥블리(경주)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쑥블리 님!
    잠시후 맛점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영웅시대 여러분! 💕
    저의 강쥐 아침 약ㆍ밥 챙겨 주고, 이제사 답글들을 보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