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낭여행

작성자멀리서빈다(충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429 목록 댓글 11

아이들과 다낭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비행기 안에서 영웅님노래 가 있더라구요
너무 기분도 좋구 가는동안 울 영웅님 노래들으니 지루하지도 않고 너무좋은 여행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건행하시고 좋은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쑥블리(경주)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담(대전) | 작성시간 26.06.09 다낭 음식너무맛있죠~^^건행하세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