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아침 작성자보련화(청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0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소리에 눈이 떠지네요~무슨새인지는 모르겠지만 반갑기도하고시끄럽기도하네요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건행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장이(홍천) | 작성시간 26.06.09 새소리는 다좋와요울히어로 휘바람소리 같아요휘바람소리가 더 좋치만 자연속에함께하니 듣기좋습니다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09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