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즐거운 아침

작성자보련화(청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00 목록 댓글 11

새소리에 눈이 떠지네요~
무슨새인지는 모르겠지만 반갑기도하고
시끄럽기도하네요
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건행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장이(홍천) | 작성시간 26.06.09 새소리는 다좋와요
    울히어로 휘바람소리 같아요
    휘바람소리가 더 좋치만 자연속에
    함께하니 듣기좋습니다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09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