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출근전 들리는 카페

작성자웃자(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38 목록 댓글 4

우리의 공카에 들려
머드님의 모닝커피도 한잔하고
주욱 안부 확인하고
새소식도 접하며
영웅시대 에너지로 응원도 받고
본업으로 충실하실
울 영시가족님들
어제보다 소중한 오늘이
내일도 뜨는 태양처럼
찬란하고
천국보다아름다운
Wonderful Life !!!!!!!
였으면 좋겠습니다 ^~^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턴(서울) | 작성시간 26.06.09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작성자맘(서울) | 작성시간 26.06.09 꽤 괜찮은 카페이지요.
    저도 매일 들러서
    이런 저런 소식 전해들여요.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쫑여사 (여수)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