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ㅋㅋㅋ 영웅님 노래 틀어주고 있어요 ㅎ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720 목록 댓글 28

두 기사 분이 에어컨 설치하러 일찍 오셨네요!

냉커피 맛나게 뽑아 드리고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경비 설명 듣고, 제대로 된 제품인지 확인하고

거실과 안방에 설치 들어갔습니다!

저는 멍뭉이들과 끝방에 유배 왔어요ㅠㅠ

방해되지 않게.

음악 틀어 드릴까요?

했더니 좋아하네요 ㅋㅋ

냉큼 스밍곡 블루투스 스피커로 크게

틀어드렸습니다 ㅎㅎ

제가 영웅님 팬이라 영웅님곡 밖에 없다고

하면서ㅋㅋ

건실한 청년 둘이 어찌나 듬직한지!

열심히 사는 청년 보면 우리나라 미래도

괜찮구나 생각하며 흐뭇합니다.

오늘 일찍 오시는 거 알고 작업 편하시라고 손 볼일

없이 정리 깨끗하게 해 드렸더니 바로 작업 들어가

시끄럽습니다!

올여름 시원하게 지낼 생각에 200만 원 돈 들어갔는데

기분이 가 좋습니다 ㅎㅎ

큰돈 썼으니 저 수고했다고 꼬기 먹겠습니다 ^^

언제 끝나려나?

두 녀석이 엄마가 옆에 있으니 시끄러워도 편안히

누워있네요 ㅋ

이쁜 녀석들~♡♡♡

오늘도 즐거운 스밍세상에서 함께해요^^

1인 1 스밍이 영웅님을 높이 올려드립니다!

다들 스밍 장착해 주세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멍뭉들이랑 나 3점 너내들 한점씩 ㅋ 하며 나눠 먹고 한잠 잤습니다 ㅎ
    설치시간이 2시간 30분!
    끝방에 저랑 꼬박 갇혀 있었거든요.
    시원하게 올여름 나겠습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09 셋트로 하셨네요 안방에는 밤 에만 가동하면 전기세 걱정없이 시원하게 주무세요~
    기사분께 웅님 노래 들려주시는 크로이님 짱!🩵⚽️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거실에만 하려다가 큰맘먹고 안방까지!
    시원하게 자겠어요ㅎㅎ
    2시간 30분동안 기사님들 영웅님 노래 실컷 듣고 갔어요ㅋ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