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으로
등업 되었어요
오는 6월16일 이면
웅님 덕질
만 6년 인데요
어쩌다 보니
준회원ㅠ
속상했었는데
원래 자리로 이제서야
오게 되네요
꿈만 같아요ㅎㅎ
그동안 하지 못했었던
기사공감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지모니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소소한 님
본의 아니게
집나가니 역시 고생
영시들의 보금자리
여기가 천국 입니다
건행 💙 -
작성자안젤라(안성) 작성시간 26.06.09 축하 합니다 늘 함깨가요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지모니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젤라 님
감사합니다 건행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민지모니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꿈꾸는 나무 님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