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나~긴 여름의 길목에서..

작성자실크(울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11 목록 댓글 7

정말 자랑스러웠던 4계절!

우리나라 대한민국 🇰🇷 

아직까진 4계절을 쪼끔씩은 느낄 수 있지만,

이상기온현상으로...ㅜ

정말 이 4계절을 언제까지 맛 볼수 있을까요?

환경오염이 주된 원인일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젠 여름도 길어지고,

겨울도 길어지나 봅니다.

이 멋진 사계절을 머나 먼 후손들도

만끽할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

이었는데,  제가 실천하지 않고 있는 일이

산책 시, 쓰레기 한.두개 줍기...

이것을 실천해봐야겠다. 다짐하기도 하는 날이었습니다. 

우리 히어로님 ^^

우리 영웅시대 !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9 고감합니다 안타까운 현실앞에 우리가 후손한태 잘물려줘야하는대 설거지할때 마다다 주방세제덜쓰기 밀가루도 써보고 쌀뜨물로 해보기도 하고 그러내요 별로도움은안되겠지요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09 나부터 작은것이라도 실천하는거 좋아요ㆍ
    정말 아파트 분리수거장. 산더미같이 나오는거보면 인간이 쓰레기에 묻힐거 같은 걱정이 돼요ㆍ
    제가 오랫동안 자연환경살리기 운동에 활동한적이 있어 철두철미합니다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