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자랑스러웠던 4계절!
우리나라 대한민국 🇰🇷
아직까진 4계절을 쪼끔씩은 느낄 수 있지만,
이상기온현상으로...ㅜ
정말 이 4계절을 언제까지 맛 볼수 있을까요?
환경오염이 주된 원인일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젠 여름도 길어지고,
겨울도 길어지나 봅니다.
이 멋진 사계절을 머나 먼 후손들도
만끽할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
이었는데, 제가 실천하지 않고 있는 일이
산책 시, 쓰레기 한.두개 줍기...
이것을 실천해봐야겠다. 다짐하기도 하는 날이었습니다.
우리 히어로님 ^^
우리 영웅시대 !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작성시간 26.06.09 고감합니다 안타까운 현실앞에 우리가 후손한태 잘물려줘야하는대 설거지할때 마다다 주방세제덜쓰기 밀가루도 써보고 쌀뜨물로 해보기도 하고 그러내요 별로도움은안되겠지요
-
작성자맘(서울)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작성시간 26.06.09 나부터 작은것이라도 실천하는거 좋아요ㆍ
정말 아파트 분리수거장. 산더미같이 나오는거보면 인간이 쓰레기에 묻힐거 같은 걱정이 돼요ㆍ
제가 오랫동안 자연환경살리기 운동에 활동한적이 있어 철두철미합니다 -
작성자보련화(청주) 작성시간 26.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