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담은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09|조회수1,585 목록 댓글 69

물김치가 벌써 맛이 들었어요 😂
날씨가 덥긴 더운가봐요
가족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시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남해안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찌맘(영덕) | 작성시간 26.06.09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국수 말아 먹어도 맛있겠어요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세찌맘님
    네 좀 새콤해 지면
    더 맛있을거같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09 머드님..
    보령세프님 등장이시군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그~ 정성과 사랑!
    멀지 않으면 뛰어갈텐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인님
    네 ㅎㅎ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늘 아쉬운 고마운 우리
    해인님 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