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김치가 벌써 맛이 들었어요 😂
날씨가 덥긴 더운가봐요
가족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시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남해안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시간 26.06.09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국수 말아 먹어도 맛있겠어요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세찌맘님
네 좀 새콤해 지면
더 맛있을거같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해인님
네 ㅎㅎ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늘 아쉬운 고마운 우리
해인님 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