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에 뜨고 참 세월을 많이
달려 왔네요
영웅님의 집으로 전입신고 한
날이네요
카페가 뭔줄도 모르고 들어와
독학으로 오늘에 이르른 나에게
스스로 토닥토닥 칭찬합니다
실수를 벗삼고 영웅님만 보고
달렸던 세월입니다
가족님들 저는 감개무량합니다
수고했다고 칭찬해 주시고
보듬어 주세요 사랑합니다
참 좋은 인연 입니다
건행
임영웅 최고지 ㅡ요
임영웅도 칭찬해 주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과분한 칭찬에 열정만 불태웠던 시간들이 행복해집니다 잼마고님 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전국투어를 올콘 하고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
했는데 또 세월을 딛고 여기까지 왔네요 우리는 언제나 함께 같이의 가치를 더할때 영웅님은 영웅별로
빛나죠 우리는 좋은 인연 입니다 밤을 새워 열투하고도 거대한 산을 못넘고 대성통곡하고 ㅋㅋㅋ지금 님에 댓글에서 그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처 갑니다
영웅님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열정으로 빛났지요 그죠 잼마고님에 세월도 축하드려요 늘 사랑합니다
좋은 날만 되세요
-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시간 26.06.09 카라님 축하합니다 🎉 💕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행하시고
함께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숙희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함께일때
가장 빛나지요 차 한잔 하셔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해인님 맛저하셔요 행복한 동행 함께 합니다
어느새 이렇게 세월을 딛고 왔습니다 해인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영웅님과 예쁜사랑 하셔요
사랑합니다 자연이 만들어준 하늘쌕이 곱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