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폰

작성자내맘에쏙(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309 목록 댓글 1

아니글쎄 공폰이밤새멜론이가 안서고잘돌아서이쁘다했는데 금방섰드라고요 인터넷에연결하라고. 이게무슨일?공폰으로스밍잘돌던폰이왜?스밍을본폰으로얼른옮기고 9시넘어서매장같더니이상없대요집에와서해보니 스밍이잘도네요아휴!이제안심이네요 뭔일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9 와이파이가 불안정할때 일시적으로 그럴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