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글쎄 공폰이밤새멜론이가 안서고잘돌아서이쁘다했는데 금방섰드라고요 인터넷에연결하라고. 이게무슨일?공폰으로스밍잘돌던폰이왜?스밍을본폰으로얼른옮기고 9시넘어서매장같더니이상없대요집에와서해보니 스밍이잘도네요아휴!이제안심이네요 뭔일일까요?
다음검색
아니글쎄 공폰이밤새멜론이가 안서고잘돌아서이쁘다했는데 금방섰드라고요 인터넷에연결하라고. 이게무슨일?공폰으로스밍잘돌던폰이왜?스밍을본폰으로얼른옮기고 9시넘어서매장같더니이상없대요집에와서해보니 스밍이잘도네요아휴!이제안심이네요 뭔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