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기다리며 작성자예쁜희야(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3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섬총각4편 보고 있어요울대장 짜장면 먹는모습 넘 귀엽고웃는모습 순수하고 윗어른들께 예의바르고 트롯 넘 구수하게 잘 부르고 등등~~~말을 다 할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대나(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네. 방송기다리는중입니다. 건행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기다려집니다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산골총각 기다림도행복합니다~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9 많이 기대하며 기다립니다~산골총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