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기다리며

작성자예쁜희야(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38 목록 댓글 6

섬총각4편 보고 있어요
울대장 짜장면 먹는모습 넘 귀엽고
웃는모습 순수하고 윗어른들께 예의바르고 트롯 넘 구수하게 잘 부르고 등등~~~
말을 다 할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나(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네. 방송기다리는중입니다. 건행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기다려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산골총각 기다림도
    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9 많이 기대하며 기다립니다~산골총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