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울 잔칫날에
스터디 영시님들과 나눠먹을
떡을 예약했는데요 ㅎ
생각 난 길에 동네 노인정에도
반 말 정도 돌리고...
가게 손님과도 나눠 먹고
후원하는 보육원에도 과일이랑 해서
나눌 계획입니다
무지개 꿀떡을
보자니 이쁘긴 한데...
걍 울 색에 눈이 번~쩍 👀 👀 💫
"스카이블루 로만 해달라"고
해버렸네요 ㅎㅎㅎ
"네?..블루 로만 요??"
첨엔 어리둥절스~~
ㅎㅎㅎ
그 날이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기쁜 날이잖아요♡
-
작성자물안개(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09 정말 대단 하세요 감사드립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따뜻한 격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