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몰랑 걍 블루블루 해!

작성자수진이네(이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980 목록 댓글 60

다가오는 울 잔칫날에
스터디 영시님들과 나눠먹을
떡을 예약했는데요 ㅎ

생각 난 길에 동네 노인정에도
반 말 정도 돌리고...
가게 손님과도 나눠 먹고
후원하는 보육원에도 과일이랑 해서
나눌 계획입니다

무지개 꿀떡을
보자니 이쁘긴 한데...

걍 울 색에 눈이 번~쩍 👀 👀 💫

"스카이블루 로만 해달라"고
해버렸네요 ㅎㅎㅎ

"네?..블루 로만 요??"
첨엔 어리둥절스~~

ㅎㅎㅎ

그 날이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쁜 날이잖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물안개(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9 정말 대단 하세요 감사드립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자(대전) | 작성시간 26.06.09 수진이네님
    넘~좋은일 하시네요
    존경합니다
    마음으로나마 응원합니다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따뜻한 격려 감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