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타플래닛 광고가~~

작성자참나무(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07 목록 댓글 13

어제부터 안돼요
저만 그런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월님(서산) | 작성시간 26.06.09 제글 보시고 해보세요 너무 잘되요
    공폰이 안되서 별방법을 다해도 그대로 였는데 이방법 하니 잘되요
  • 작성자차돌맘(충북) | 작성시간 26.06.09 다들 힘드시고 계시는군요
    그래도 우리 힘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월님(서산) | 작성시간 26.06.09 참나무님 홈에서 스타플레닛 앱 꾸욱 누르시고 들어가서 느낌표 누르시고 들어가서 저장공간 들어가서 데이터 삭제하시고 다시 나와서 스타플레닛 앱들어가서 로그인 하시면 잘되요
    꼭 계정 메모 하시고 하셔야해요
    저도 어제 안되는데 이렇게하니 지금까지 잘되고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리틀토끼(서울)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계속 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월님(서산) | 작성시간 26.06.09 제글 보시고 해보세요 너무 잘되요
    이방법은 스타플레닛 만 하세요
    뮤빗은 이방법으로 하면 계정이 막힐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