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볼 생각에 두근두근

작성자감사유(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494 목록 댓글 40

저는요~
TV를 잘 안본답니다
드라마는 오래전부터 전혀
요즘 예능도 전혀
TV는 울가수님 나온 넷플.유툽만^^
가족들이 TV 프로그램들 전혀 않보면
뒷쳐진다고 보라구...
울가수님외엔 궁금한것도
보고 싶은 것도 암것도 없는뎅^^

내가 문젠가? 😅
한개도 불편하지 않으니 뎃고요 😄

그런데 이번엔 맬맬 기다려지는 힐링예능이 하나 짠! 하고 나타났지뭐예요
기쁘기가 태평양 만큼이나 크니
워째요
꼭 본방사수 해야겠쥬~~~ 룰루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9 새로운 웅님사진 감사해요~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감사유(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09 기다리는 마음도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감사유(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기다림의 6월입니다
  • 작성자마리아(서울송파구) | 작성시간 26.06.09 기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