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요~
TV를 잘 안본답니다
드라마는 오래전부터 전혀
요즘 예능도 전혀
TV는 울가수님 나온 넷플.유툽만^^
가족들이 TV 프로그램들 전혀 않보면
뒷쳐진다고 보라구...
울가수님외엔 궁금한것도
보고 싶은 것도 암것도 없는뎅^^
내가 문젠가? 😅
한개도 불편하지 않으니 뎃고요 😄
그런데 이번엔 맬맬 기다려지는 힐링예능이 하나 짠! 하고 나타났지뭐예요
기쁘기가 태평양 만큼이나 크니
워째요
꼭 본방사수 해야겠쥬~~~ 룰루랄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