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 총각과 시월이ᆢ뭘 입어도ᆢ

작성자둥근해(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568 목록 댓글 16

방금 선공개 봤는데
시월이 엄청 더더 이뻐졌네요
우리 영웅님도 더더 young해 지시고ᆢ
근데 연예인 옷방에 옷이ᆢㅋ

(뭘 입어도 멋지시니
옷이 필요없음
운동복 조차도 간지 작렬)

💘💘💘본방사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근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최고입니다~
  • 작성자오도리토토 (서울) | 작성시간 26.06.09 임영웅 시월이 사랑해 많이!!!!!^^
  • 답댓글 작성자둥근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영웅님,시월이
  • 작성자준캘거리(캐나다) | 작성시간 26.06.09 대스타 이신 울대장님 옷방은 역시 생각대로 소박하고 검소하네요.
    자연스런 이런모습이 바로 영웅님 이시죠 .
    순당 순딩한 시월이도 형아닮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둥근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일반인처럼 그러하시네요(연예인 아니신줄ㅋ)
    대스타가 되셔도 검소하시고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어요
    사랑합니다 영웅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