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쁘네요 옷은 조금 이따 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소풍(성남) 작성시간 26.06.09 오렌지 카페라떼경기도(성남)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고양 콘서트 꼭 가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 카페라떼경기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봄소풍(성남) 성남 어디 사세요 같이 열심히 응원해요
-
작성자최여사(광명) 작성시간 26.06.09 네 좋으셨겠어요 굿스가 우리들에 선물이지요 교복입고 고양콘에서 만나요 더운데 몸관리잘하세요
-
작성자뮬란(서울) 작성시간 26.06.09 9월 고양콘 꼭 가셔서
응원봉 맘껏 흔드시고
응원 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09 첫 영웅님 첫굿즈
구매 하셨으니 예쁘지요?
예쁜 굿즈 한가지씩
사는것도 재미있고
행복해요 ㅎㅎ ~
맛난 맛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