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녁 드세요😘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526 목록 댓글 19

오늘은 집순이 모드~~
오리지널 여름집밥을
했어요
울영시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맛난 집밥한상 거하게 차리셨네요
    반찬이 다 맛나게 보이는데요
    맛난 맛저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09 맛나게 드시구 편안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하는일없어도
    하루가 참 바쁘네요
    오늘은 문닫고 주무세요
    날씨가 쌀쌀(시원)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프리티선(인천) | 작성시간 26.06.09 건강한 한식밥상이네요
    솜씨가 좋으신것 같아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