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은 혼자 먹어요~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09|조회수604 목록 댓글 21

남편은 회식ㆍ아들은 근무!
퇴근하고 집에 오니카
냉장고에 샌드위치가 있네요.
오늘 남편사무실에서 행사있었는데
행사하는곳에서 먹으라고 줬는데
안먹고 냉장고에 넣어놓았더라구요.
영시님들~🩵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09 알콩달콩 사랑의 소리가 이곳까지
    들려오네요
    남편님 사랑의 샌드위치 맛나게 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감사해요.
    혼자 저녁먹을 저를
    위해서 냉장고에 넣어놓았더라구요.
    항상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09 샌드위치 건강식 같아요
    오늘은 과식요
    점심은 고디탕
    저녁은 영시들과 치킨.떡볶이 먹고수다 실컷하고 들어왔어요
    웅나잇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