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회식ㆍ아들은 근무!
퇴근하고 집에 오니카
냉장고에 샌드위치가 있네요.
오늘 남편사무실에서 행사있었는데
행사하는곳에서 먹으라고 줬는데
안먹고 냉장고에 넣어놓았더라구요.
영시님들~🩵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네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작성시간 26.06.09 알콩달콩 사랑의 소리가 이곳까지
들려오네요
남편님 사랑의 샌드위치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
감사해요.
혼자 저녁먹을 저를
위해서 냉장고에 넣어놓았더라구요.
항상 건행하세요~~
-
작성자삼남매(대구) 작성시간 26.06.09 샌드위치 건강식 같아요
오늘은 과식요
점심은 고디탕
저녁은 영시들과 치킨.떡볶이 먹고수다 실컷하고 들어왔어요
웅나잇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