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9|조회수567 목록 댓글 12

요즘 남편이 저녁에 잠시 할일이 생겼고
저도 퇴근후 타학교 자원봉사 하고 오면
집에서 밥을 안먹을 때도 있어요
남편이 일 마치고 오면 저녁을 줘야해요
그런데 시간이 들쭉날쭉 일정치가 않아요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산골총각 웅님 너무 기다려져요 웅보싶💙💎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건행하세요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