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편이 저녁에 잠시 할일이 생겼고
저도 퇴근후 타학교 자원봉사 하고 오면
집에서 밥을 안먹을 때도 있어요
남편이 일 마치고 오면 저녁을 줘야해요
그런데 시간이 들쭉날쭉 일정치가 않아요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산골총각 웅님 너무 기다려져요 웅보싶💙💎
다음검색
요즘 남편이 저녁에 잠시 할일이 생겼고
저도 퇴근후 타학교 자원봉사 하고 오면
집에서 밥을 안먹을 때도 있어요
남편이 일 마치고 오면 저녁을 줘야해요
그런데 시간이 들쭉날쭉 일정치가 않아요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산골총각 웅님 너무 기다려져요 웅보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