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꽃 보시고 힐링하세요 ^^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665 목록 댓글 43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짜증 나는 하루는 아니셨는지요!

꽃 보시며 힐링하세요~♡♡♡

신삥에어컨입니다~ㅋ

시원한 바람 쐬세요~^^

에어컨 설치 기사님들 2시간 30분 동안 영웅님

노래 실컷 듣고 갔어요 ㅋㅋ

힐링했겠죠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스밍도 힐링입니다^^

꼭 1인 1 스밍!

부탁드립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골프님~♡
    웅모닝입니다 ^^
    같은 에어컨이면 제가 잘 고른거죠 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쥬니맘(인천) | 작성시간 26.06.09 올 여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에어컨ㅎㅎㅎ
    입주 축하~축하~~
    오늘도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쥬니맘님 ~♡
    웅모닝입니다 ^^
    시원한 여름 보낼께요ㅎ
    감사합니다!
    함께 건행해요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가을이 (경기) | 작성시간 26.06.10 꽃속에 사시는 마음 따뜻하신
    영웅님 사랑 세상 으뜸 이신
    불사조크로이님
    세상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메~^^
    감사합니다 ㅎㅎ
    이리 얘기 해 주시니 너무 신납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