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짜증 나는 하루는 아니셨는지요!
꽃 보시며 힐링하세요~♡♡♡
신삥에어컨입니다~ㅋ
시원한 바람 쐬세요~^^
에어컨 설치 기사님들 2시간 30분 동안 영웅님
노래 실컷 듣고 갔어요 ㅋㅋ
힐링했겠죠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스밍도 힐링입니다^^
꼭 1인 1 스밍!
부탁드립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골프님~♡
웅모닝입니다 ^^
같은 에어컨이면 제가 잘 고른거죠 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쥬니맘(인천) 작성시간 26.06.09 올 여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에어컨ㅎㅎㅎ
입주 축하~축하~~
오늘도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쥬니맘님 ~♡
웅모닝입니다 ^^
시원한 여름 보낼께요ㅎ
감사합니다!
함께 건행해요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가을이 (경기) 작성시간 26.06.10 꽃속에 사시는 마음 따뜻하신
영웅님 사랑 세상 으뜸 이신
불사조크로이님
세상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메~^^
감사합니다 ㅎㅎ
이리 얘기 해 주시니 너무 신납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