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의 겸둥이겸 부러움의 대상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840 목록 댓글 31



임시월군

횽아 나도 데꼬 갈꼬야?

그럼그럼
당연하쥐~~~

(나도 시월이랑 같이 트렁크에 들어가서 따라가고 시포 🤣)


(옆구리에 끼이고도 싶다🤣🤣)


예쁜시월이

횽아가 주는 간식도 맛있게 먹고
귀염 만땅으로 받고 왔겠지~
6월23일 시월이의
활약 기대해보겠뜸미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야핑크(부산) | 작성시간 26.06.09 시월이 진~짜 넘 귀여워요.노래도 임영웅 외엔 귀에 안들어 오는데 이젠 강쥐도 시월이만 보임(꼬똥~)우짜지요^^~
  •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 작성시간 26.06.10 강아지 도 시월이만 보이구 제일예쁜거같아요. ~^^
    저리 말잘듣고 똑똑하구 순하며착한 강아지 처음봐요
    강아지 도
    주인닮아간다더니.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