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월군
횽아 나도 데꼬 갈꼬야?
그럼그럼
당연하쥐~~~
(나도 시월이랑 같이 트렁크에 들어가서 따라가고 시포 🤣)
(옆구리에 끼이고도 싶다🤣🤣)
예쁜시월이
횽아가 주는 간식도 맛있게 먹고
귀염 만땅으로 받고 왔겠지~
6월23일 시월이의
활약 기대해보겠뜸미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희야핑크(부산) 작성시간 26.06.09 시월이 진~짜 넘 귀여워요.노래도 임영웅 외엔 귀에 안들어 오는데 이젠 강쥐도 시월이만 보임(꼬똥~)우짜지요^^~
-
작성자파도리수선화(인천) 작성시간 26.06.10 강아지 도 시월이만 보이구 제일예쁜거같아요. ~^^
저리 말잘듣고 똑똑하구 순하며착한 강아지 처음봐요
강아지 도
주인닮아간다더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