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강아지를 안좋아한다
다가오면
이나이에도 무서워서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영웅님네
,시월이는
왜냐
이뻐?
헐~
산책길에
지나가는
남의 꼬똥드만 봐도 뒤돌아서 한참보고~~
ㅋㅋ
그것뿐만이랴~
길다란 젊은 청년을 보면 휘~익
돌아보게 되고 ~
ㅋㅋ
별일이다~뭥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작성시간 26.06.09 어머 저하고 똑같으세요
키 큰 총각 지나가면
울영웅님이 저정도?
하얀 강쥐만 봐도 그냥 못지나가네요~~ -
작성자배꽃향기(부산) 작성시간 26.06.09 기대됩니다 ㄱㅎ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작성시간 26.06.09 저도 키크고 멋진 총각 지나가면 영웅님 생각해요~~ㅋ
-
작성자다이애나(서울)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길가는 비율좋고 키큰 젊은이 보면 "우리 웅님이 저럴까?! 아니 더 멋있지" 한답니다. 코똥만 봐도 시월이 보는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