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월이의 귀여움 독차지~~

작성자라임구(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658 목록 댓글 30


원래 강아지를 안좋아한다
다가오면
이나이에도 무서워서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영웅님네
,시월이는
왜냐
이뻐?

헐~

산책길에
지나가는
남의 꼬똥드만 봐도 뒤돌아서 한참보고~~
ㅋㅋ
그것뿐만이랴~

길다란 젊은 청년을 보면 휘~익
돌아보게 되고 ~
ㅋㅋ
별일이다~뭥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 작성시간 26.06.09 어머 저하고 똑같으세요
    키 큰 총각 지나가면
    울영웅님이 저정도?
    하얀 강쥐만 봐도 그냥 못지나가네요~~
  • 작성자배꽃향기(부산) | 작성시간 26.06.09 기대됩니다 ㄱ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키크고 멋진 총각 지나가면 영웅님 생각해요~~ㅋ
  • 작성자다이애나(서울) |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길가는 비율좋고 키큰 젊은이 보면 "우리 웅님이 저럴까?! 아니 더 멋있지" 한답니다. 코똥만 봐도 시월이 보는것 같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