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세벽 2시 씻고 오랜만에 글올리기

작성자다람쥐핑(정읍)|작성시간26.06.10|조회수670 목록 댓글 25

이사와서 이것저것 바쁘고 가게도 나가야되고 바쁘다보니 남들 자는 시간에 글을써보네 그래도 행복합니다 집 장만도하고 영웅님을 알아서 이런 시간되 가지고 영시님들과 대화도하고 이제부터라도 더행복하게 살아야지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합니다 새집에서 부자되시고 무었보다 건강이최고니까 앞으로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셔서 울 영웅님 응원함께해요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네잎크로바(고양일산) | 작성시간 26.06.10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뮬란(서울) | 작성시간 26.06.10 건강하셔서
    오래 오래 행복 누리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운지오(인천) | 작성시간 26.06.10 축하 드립니다 날마다 건행 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건행 ~🩵
  • 작성자산속에서(서울) | 작성시간 26.06.10 집장만도 하시고 축하드려요~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건행하며 영웅님 오래오래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