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와서 이것저것 바쁘고 가게도 나가야되고 바쁘다보니 남들 자는 시간에 글을써보네 그래도 행복합니다 집 장만도하고 영웅님을 알아서 이런 시간되 가지고 영시님들과 대화도하고 이제부터라도 더행복하게 살아야지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잎크로바(고양일산) 작성시간 26.06.10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
-
작성자뮬란(서울) 작성시간 26.06.10 건강하셔서
오래 오래 행복 누리세요🩵
-
작성자운지오(인천) 작성시간 26.06.10 축하 드립니다 날마다 건행 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건행 ~🩵
-
작성자산속에서(서울) 작성시간 26.06.10 집장만도 하시고 축하드려요~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건행하며 영웅님 오래오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