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을 들었을쁜인데
왜 이리 멋진 건가요
매력이 철철 넘칩니다
선공개에 영룽님의 스타
드레스룸까지 보면서
처음이나 지금이나 순수백의
이 멋진 6월의 남자 임영웅을
사랑할수밖에요
오늘은 수박을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수박을 들고 화보를 ㅡ울대장 최고 ㅡ지요
건행
행복한 동행 함께 합니다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6월 23일 화요일 밤 9시 본방사수 ㅡ
임영웅 탄생 7일의 사랑 쏟아부어요
사진편집 맑은날에님 / 영심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10 카라(영천)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해인님 늦었습니다 언니 병원 진료가 있어 오늘 좀 바빴구요 수박은 사서 지금 먹으려고요 ㅋㅋㅋ
너무 달달합니다 한입 드세요 맛저하시구요
해인님 이사진도 너무 아름다워요 자연은 그냥 작품입니다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시간 26.06.10 힘도 좋아요
큰 수박을 번쩍 들다니~
어제 사온 수박
썰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나님 맛저 하셔요 언니 병원 갔다 난타 하고
이제 와서 수박 먹기좋게 잘라서 먹어요 너무
달달해요 너무 시원하고 맛나요 수나님도 한입 하셔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