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출근~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243 목록 댓글 13

출근하려고 아침 식사하고
있어요~
산골총각 선공개 보면서
힐링이네요^
시월이 등장에 심쿵했네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즐건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남매의엄마 (수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화이팅 출근 하는 게 전 엄청 부러워요^^지금은 하고 싶어도 일을 못하는게 속상하네요^^
  • 작성자뽀빠이(경기)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시월이는 좋겠다 ~~^^
  • 작성자별빛마음(인천) | 작성시간 26.06.10 건강하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