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음카페 컵도 예쁘고 울대장님 배우오디션 연기 보고

작성자수진(청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592 목록 댓글 27

내가 석가모니 부처님도 아니고 예수님도 아닌데 잉잉...
그 시절 이 귀여우신 표정연기 보면서
넘 행복했었지요~

울대징님 성우로 입문도 하셨으니
지금까지 짧은 연기를 펼치신걸 보면
배우로도 도전하실 계획 있으신지
궁금하네요~ㅎㅎ

고딩처럼 풋풋한 울대장님
산골총각 영웅 ㅡ울대장님!
영시여러분 항상 건행하시며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시절님!
    고향영시님 반가워요
    날마다 좋은 날 되시며 늘 건행허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루미 (부산) | 작성시간 26.06.10 수진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부루미님!
    님께서도 늘 건행하시며
    멋진 대장님과 함께
    멋진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0 영웅님이 배우로 정식 데뷔하는 모습 꼭 보고싶어요
    연기재능이 너무 아까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라꽃다지님!
    이하동문입니다~ ^^
    몸이 10개라도 모자랄 재능
    영화배우도 뮤지컬배우도 하면
    뭘 하시던 얼마나 멋질까요~
    노인네 맘도 괜히 싱숭생숭합니다~ㅎㅎㅎ
    보라꽃다지님
    오늘도 이렇게 멋진 대장님
    응원하며 늘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