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가 떨어져서 당근살짝
익혀서 사과랑 같이 갈아서
매일 아침 마시기좋게 생수병에
담었어요.
토마토ㆍ당근 찜기에 5분정도
익혀서 사과랑 같이 갈아서 올리브오일
한숟가락 넣어서 마시거든요.
나건내챙 열심히 하고 있어요~
영시님들~🩵
오늘도 저랑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요~🩵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개 화(울산)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이렇게 아침에 갈아서 마셔요
요즘은 사과대신 양배추조금씩 넣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ᆢ양배추도 익혀서
같이 갈아서 드시면 좋아요.
항상 건행하세요~
-
작성자연꽂(부산) 작성시간 26.06.11 물은전혀안들어가나요한번도안해봐서ㅠ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생수도 적당히 넣고
같이 갈아야 되요
안그럼 수저로 떠서
먹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