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건내챙~~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10|조회수778 목록 댓글 40

토마토가 떨어져서 당근살짝
익혀서 사과랑 같이 갈아서
매일 아침 마시기좋게 생수병에
담었어요.

토마토ㆍ당근 찜기에 5분정도
익혀서 사과랑 같이 갈아서 올리브오일
한숟가락 넣어서 마시거든요.

나건내챙 열심히 하고 있어요~
영시님들~🩵
오늘도 저랑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 화(울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이렇게 아침에 갈아서 마셔요
    요즘은 사과대신 양배추조금씩 넣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ᆢ양배추도 익혀서
    같이 갈아서 드시면 좋아요.
    항상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꽂(부산) | 작성시간 26.06.11 물은전혀안들어가나요한번도안해봐서ㅠ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생수도 적당히 넣고
    같이 갈아야 되요
    안그럼 수저로 떠서
    먹어야 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