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6월10일 아침편지(해)
♣마음속의 행복♣
사람은 믿음과 함께
젊어지고 의심과 함께
늙어간다고 합니다.
또한 희망이 있으면젊어
지고 실망이 있으면늙어
간다고 합니다.
우리의 일생은 타인에게
얽매어 있습니다.
타인을 사랑하는데 인생
의 반을 소모하고인생의
반은 타인을 비난하는데
소모 한다고 합니다.
나를 비우면 행복하고
나를 낮추면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인다고
합니다.
행복은 결코 먼 이야기
가 아니고 행복은내마음
속에 있다고 합니다.
내 마음속의 행복이
가득한 오늘 맞이
하시기를
소원합니다~(음표)(음표)(오케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10 윤희님
저는 요
짝 사랑을,하고 부터
너무 행복 해졌어요
받으려는 욕심보다
마음을 전하고 나누는
마음이 정말 나를
행복하게 했어요 ㅎㅎ
좋은글 오늘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아(경남) 작성시간 26.06.10 윤희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파란별(서울)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보석(수원) 작성시간 26.06.10 윤희님좋은글감사합니다 늘💙건행💙하세요
-
작성자퐁퐁수채화(경기) 작성시간 26.06.11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