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리턴즈 FC 2대1로 승리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10|조회수1,212 목록 댓글 65

어제 진행된 경기낭부와의 경기에서 경기가 끝날 마지막 순간에 영웅님 한골 넣어서 승리 했다고 합니다. 영시님들 모두 축하해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정원(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래심(충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민로사랑(경기고양)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은숙(대구)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일락봄(경기)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