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작성자모란(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26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가수님 옷방보니 생각보다 넘소탈해서 놀 랬어오슈퍼스타임에도 화려하지않고소탈한모습에 또한번 반합니다언제나 함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물향기(경기) | 작성시간 26.06.10 참 배울점 많은 우리가수 영웅님~응원하고 사랑해요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0 그런게요 넘무소탈하고 겸손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변하지안고 이런것이사랑입니다 좋은 말씀 잘읽고 갑니다 작성자아무르(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