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작성자모란(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265 목록 댓글 12

울가수님 옷방보니 생각보다 넘소탈해서 놀 랬어오
슈퍼스타임에도 화려하지않고
소탈한모습에 또한번 반합니다
언제나 함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물향기(경기) | 작성시간 26.06.10 참 배울점 많은 우리가수 영웅님~
    응원하고 사랑해요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0 그런게요 넘무소탈하고 겸손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변하지안고 이런것이사랑입니다 좋은 말씀 잘읽고 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무르(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