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주인의

작성자내생에봄날(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766 목록 댓글 17

그 반려견. ^^
옛말에 기르는
동물도 바주는
주인을 닮은다는
말이 있습니다.
어쩜. 시월이도
주인 님 영웅 을
꼭 닮은듯하네요.
가방에. 넣는데도
저렇게 가만이 있을수가.
소탈하고 이쁜 우리
영웅님. 최고의 대스타
옷방이라 누가믿을가요.
영웅이를 잘아는 우리
영웅시대나 믿겠지요.
사랑 안할수없게
만든 울 대장 존경하고
사랑 합니다.
이런 대스타를 알고
응원하게 됨은

내생에
축복입니다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곁에 와줘서 더
고맙고.
이할미 죽기전에 알게
해줘서 더고마운 내가수
영. 웅
사랑. 한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은숙(대구)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0 많이 공감합니다 소탈하고 겸손하고 어찌하나하나 대견스러워요 정말장합니다 언제나 사랑하고 숨쉬는 날까지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소미(경기) | 작성시간 26.06.10 공감해요
  • 작성자파란하늘(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당화(인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