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지는 날들입니다 바로 눈앞으로다가온23일 첫방되는 산골총각 싱그러운 6월의 날씨답게 신선한 바람과함께 기다립니다 그리고 또하나 9월 고양콘서트 여긴 한번도 가보지않아서 이번엔 꼭 가고픈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건행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탁구(대구) 작성시간 26.06.10 많이기다려집니다
산골총각 고양콘셔트~~
많이보고싶습니다
우리님^^ -
작성자이여사(경기) 작성시간 26.06.10 기다리고있습니다 산골총각도 9월고양콘도요 영시님들 나건내챙 하셔서 본방사수하시고 고양에서만나요
-
작성자화연엄마(시흥) 작성시간 26.06.10 기다림도 행복입니다
-
작성자최여사(광명) 작성시간 26.06.10 많이많이 기다고있어요 맨트두 궁금하고요 산총각 고양콘두 가고싶고 얼릉보고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