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카 글씨 더 크게 볼 수 있을까요?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707 목록 댓글 23

며칠 전 폰 업데이트 후에
공카 게시판 본문 내용 글씨가 작아져서
읽기가 힘들어졌어요...ㅠㅠ

업데이트 이전에는
읽기 무난한 글자 크기였는데

공카 게시판 본문 글씨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돋보기 안경이나
멀티 렌즈 안경 착용
이런거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10 너무 크게 키워도 불편할때가 있어유.
    중간 크기로 보심 되세유.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가 보기 맞게
    설정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11 순간을영원처럼(대구) 웅모닝 ~^^
    네.
    잘 하셨어유 ~👍👍👍
    즐건하루 되세유!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매화향기(충남)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