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폰 업데이트 후에
공카 게시판 본문 내용 글씨가 작아져서
읽기가 힘들어졌어요...ㅠㅠ
업데이트 이전에는
읽기 무난한 글자 크기였는데
공카 게시판 본문 글씨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돋보기 안경이나
멀티 렌즈 안경 착용
이런거 말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10 너무 크게 키워도 불편할때가 있어유.
중간 크기로 보심 되세유.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제가 보기 맞게
설정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11 순간을영원처럼(대구) 웅모닝 ~^^
네.
잘 하셨어유 ~👍👍👍
즐건하루 되세유!
건행ㄱ 🫡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매화향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