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복을 부르는 주문✍️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10|조회수383 목록 댓글 13

괜찮아 ~
잘 될거야 ~
오늘도 웃자~
이 세마디를 마음속으로 조용히 외우면 행복이 살며시 내 곁으로 걸어 옵니다.

오늘도 내마음에 쉼터 하나 만들었습니다. 구름도 쉬여가고 바람도 쉬여가고 하지만 정말 쉬여가고 싶은건 영웅시대라는 따뜻한 쉼터 입니다.

오늘도 영웅님 말씀대로 나건내챙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민들레(인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장미(양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싸리문(서울) | 작성시간 26.06.10 건행~~^^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0 따뜻한 마음씨의 화연엄마님 좋은말씁 감사해요 맛점하시고 남은시간 건행해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