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
잘 될거야 ~
오늘도 웃자~
이 세마디를 마음속으로 조용히 외우면 행복이 살며시 내 곁으로 걸어 옵니다.
오늘도 내마음에 쉼터 하나 만들었습니다. 구름도 쉬여가고 바람도 쉬여가고 하지만 정말 쉬여가고 싶은건 영웅시대라는 따뜻한 쉼터 입니다.
오늘도 영웅님 말씀대로 나건내챙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 🤗
다음검색
괜찮아 ~
잘 될거야 ~
오늘도 웃자~
이 세마디를 마음속으로 조용히 외우면 행복이 살며시 내 곁으로 걸어 옵니다.
오늘도 내마음에 쉼터 하나 만들었습니다. 구름도 쉬여가고 바람도 쉬여가고 하지만 정말 쉬여가고 싶은건 영웅시대라는 따뜻한 쉼터 입니다.
오늘도 영웅님 말씀대로 나건내챙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