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마당에서 도전자가 이젠 나만 믿어욘를 불렸고 트로트프로에선 딴가수분이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불렸습니다 명곡은 다알아보고 부르고싶어하나봐요 다들 잘부르시지만 저는 영웅님이 최고인것 같아요 영웅바라기라 제맘을 어찌할수없네요 23일 산골총각 기다리며 오늘도 열심히 보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이사랑 (서울)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저도 그래요 영웅님 최고 👍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0 그럼요.최고의아티스트인,울영웅님을,누가따라오겠어요.울영웅님 👍 울영웅님 영시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작성자귀요미미(부산) 작성시간 26.06.10 당근 우리 영웅님이쥬~~
-
작성자싸리문(서울) 작성시간 26.06.10 누가불러도 영웅님 노래는 원곡자를 넘는사람은 없는거같아요.
타고난 신의목소리~~^^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거기에 저도 한표 입니다 명가수는 달라도 너무달라요 무슨 노래든 웅님이 부르면 명곡이 되니까요 맛점 하시고 오후시간도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