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으로 돌아온 영웅시대 아티스트👍👍👍👍🌟🌟🌟⚽️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442 목록 댓글 18

건실한건 알고있었지만 옷방보고 나이가먹어도 배울점이많았습니다 검소하고 소탈하면이 보기좋았어요 일상이 우리네처럼 하고사는모습 본받을것이 많아습니다 믿고 사랑하는 영웅시대 아티스트 최고입니다 그래서더 사랑하고 응원많이할겁니다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오늘하루도 나건내챙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잘보내세요👍👍👍👍⚽️🩵

본방사수6월23일산골총각 시청률 대박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옷방보니 맘이 짠하기도 하면서 본인한테만 안쓰는것같아요 그래서 뉴스에 좋은애기만 올라오니 너무좋아요 본방 사수 여기저기 홍보하고있어요 최고점 찍어야죠 즐건하루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0 다들 학수고대 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웅님은 모든걸 다 가지고 계시는데 이젠 검소함 까지 이러니 우리가 안예뻐할 수 가있나요 영웅시대 가족이란게 자랑스러워요 행복합니다 맛점하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검손이 이를때없네요 써야할때만 쓰는거같아요 본인한테만 아껴쓰고 대표님께서 건실한 청년이다 했는데 남방입고간것도 몇번본거같아요 이러니 어떻게 안좋아할수있어요 없으면 사주기라도하지 소탈한모습은 배우고갑니다 나부터 고쳐야 될것같아요 즐건하루 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10 네~~제 인생에서 제일 잘한게있어요~제가 영웅시대가족인것이 큰행운이고 자랑입니다 큰행복함을 느끼며 산답니다~영웅님 영시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다코끼리 (인천) | 작성시간 26.06.10 네~^^산골총각 영웅이 최고의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