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이라는 우리냥이 사진
올렸어요
거다데고 넷플릭스 시청
하라는 댓글 다신분들
있어 글 올립니다
저두 티빙 시청중인 한사람 으로서
영웅님 을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공까에 들러 서 찾아보고
숙제도 하고 나름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오랜만에 오월이 냥이
자랑좀 했어요
거다 대고 따가운 소리 하는
분들은 얼마나 대단하신분들
인지요
공카 생활. 4년 이런 기분 나뿐일은
첨이네요
내가 부족해서 그럽니다
저두 빨리 잃어버리는
성격이라 금방,잊어 버겠지만
지금은 좀 서럽네요
가족여러분 제가 죄송합니다 😂
오늘은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시간 26.06.10 에구...
저도 출근해서 일 하는 중에 머드님 5월이 올린거 언듯보고 이뻐도 일이 바빠 댓글을 안달았는데 그게 어때서 따가운 댓을 달았나요 참 너무들 하는군요 마음 푸세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늘 푸른님
그러게요
사차원 차원이 다
다르니까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따라따라(강원 강릉) 작성시간 26.06.10 마음 푸시고 오늘도 건행하세요 ~~~
-
작성자박현남(서울) 작성시간 26.06.10 머드님 열심이신
거 다 알고계세요
영웅님 노래로
마음푸세요
ㄱㅎ🫡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박현남님
네 ㅎㅎ
늘 응원할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