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침 감기가~~

작성자숙희(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96 목록 댓글 37

심하게왔네요ㅜ ㅜ
병원에서 링거맞는중~~
영시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행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
    감사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백학(서울) | 작성시간 26.06.10 숙희님
    빠른 쾌차 기원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 | 작성시간 26.06.10 링거 맞으면 금방 회복하실겁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