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 감기가~~ 작성자숙희(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96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하게왔네요ㅜ ㅜ병원에서 링거맞는중~~영시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건행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감사합니다 건행 작성자백학(서울) | 작성시간 26.06.10 숙희님빠른 쾌차 기원합니다건행ㄱ🩵 답댓글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 | 작성시간 26.06.10 링거 맞으면 금방 회복하실겁니다건행 답댓글 작성자숙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