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에서 웅님노래 보랏빛옆서 노래를 듣고있는데 아무리 들어도 울대장님 노래를 넘 잘하시고 가사하나하나 이야기하듯이부르는데 감동이 밀려오네요 영웅시대 모든분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르(순천)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수화(경산)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최여사(광명) 작성시간 26.06.10 네 맞아오 영웅님목소리와 가사하나하나 감동을 줍니다 저는 바램듣고 오늘날까지 덕질하고 사랑하지요 늘같은 공간해서 오래오래함께해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10 네 맞네요 제가들어도 매일듣는데 발음이 귀에 쏙쏙들어오게 잘하세요 경연때도 부를때 같은 노래인데 영웅님이 부르면 달랐어요 너무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