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파 키워 먹다가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0|조회수1,158 목록 댓글 27

끝물이에요

당근 윗부분을 잘라서 키워 보고 있어요 🥕
3일 됐는데 제법 올라왔어요 ㅎㅎ
당근 잎에 영양가가 많대요
파슬리 처럼 음식 데코할때 써도 좋다네요
남은 오후도 모두모두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작은별(파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좀 키워주세요~ 😆
    세찌맘님이 해준 음식 먹고
    무럭무럭 자라볼께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작은별님 ㅎㅎ 너무 뵙고 싶은 분
    솜씨는 없지만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0 세찌맘님은 정말 존경합니다
    도대체 못하시는게 뭐죠?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따라하기 잘해서 그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