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물이에요
당근 윗부분을 잘라서 키워 보고 있어요 🥕
3일 됐는데 제법 올라왔어요 ㅎㅎ
당근 잎에 영양가가 많대요
파슬리 처럼 음식 데코할때 써도 좋다네요
남은 오후도 모두모두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작은별(파주) 작성시간 26.06.10 저도 좀 키워주세요~ 😆
세찌맘님이 해준 음식 먹고
무럭무럭 자라볼께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작은별님 ㅎㅎ 너무 뵙고 싶은 분
솜씨는 없지만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0 세찌맘님은 정말 존경합니다
도대체 못하시는게 뭐죠?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따라하기 잘해서 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