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오래간만에. 메밀이 침대에누운 ㅋㅋ 메밀쇼바해먹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10 맛나보입니다 맛점하세요 저도 메밀 좋아합니다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작성시간 26.06.10 메밀소바 주문해야 겠어요먹고 싶어요
-
작성자너없인못살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무만갈면 별로할것도없고해 편하게드실수있어좋잖어요. 맛나게들해드세요
-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작성시간 26.06.10 오늘 저녁엔 저도 소바 먹어야지 준비 했어유🩵
-
작성자봄날아침(서울) 작성시간 26.06.10 메일소바 저도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