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메밀

작성자너없인못살아(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661 목록 댓글 11

점심에 오래간만에. 메밀이 침대에누운 ㅋㅋ 메밀쇼바해먹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0 맛나보입니다 맛점하세요 저도 메밀 좋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10 메밀소바 주문해야 겠어요먹고 싶어요
  • 작성자너없인못살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무만갈면 별로할것도없고해 편하게드실수있어좋잖어요. 맛나게들해드세요
  •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10 오늘 저녁엔 저도 소바 먹어야지 준비 했어유🩵
  • 작성자봄날아침(서울) | 작성시간 26.06.10 메일소바 저도 좋아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