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꽃은 참 이쁜데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823 목록 댓글 18




이름은 요 모양인
얘들이 의외로 많네요🤣

개망초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0 쫌배님
    이꽃 이름이 개망초
    꽃이군요
    시골에 들판에 많아요
    꽃은 작아도 묶어놓으면 예뻐요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0 예쁘네요 들꽃에 꼿혀 꽃은다예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10 꽃다발이 되니 더 근사한대요~~~~
    개망초꽃이라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0 예쁘네요 하나씩 있을때는 모르는데 한다발 여러개가 모이니 예쁘네요 오후시간 건행하세요
  • 작성자안젤라(안성) | 작성시간 26.06.10 개망초나물도 맛이 있어요 묵나물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맛있으까 묵나물 해보세요 꽃피기전에 순따서데쳐서 말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