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요 모양인
얘들이 의외로 많네요🤣
개망초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0 쫌배님
이꽃 이름이 개망초
꽃이군요
시골에 들판에 많아요
꽃은 작아도 묶어놓으면 예뻐요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10 예쁘네요 들꽃에 꼿혀 꽃은다예쁩니다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시간 26.06.10 꽃다발이 되니 더 근사한대요~~~~
개망초꽃이라 ㅎ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10 예쁘네요 하나씩 있을때는 모르는데 한다발 여러개가 모이니 예쁘네요 오후시간 건행하세요
-
작성자안젤라(안성) 작성시간 26.06.10 개망초나물도 맛이 있어요 묵나물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맛있으까 묵나물 해보세요 꽃피기전에 순따서데쳐서 말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