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7년째

작성자마루은주(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39 목록 댓글 16

식구들 눈치보며덕질7년째 딱히뭐라하진 않지만나혼자만 영웅님 열렬히 사랑하는중 아무리 눈치가보여도 꿋꿋이 나볼거다보고 콘서트 할때마다 아들 딸 한테 표 예매해달라 당당하게 부탁하고 이러고삽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요맘때(양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마루은주님하고 같아요 어떤때는 눈치도보고~콘서트티켓팅은 당당히 얘기합니다 안해주면 엄마가 병이나는거를 알거든요ㅋ 모든영시님들 건행~
  • 작성자외숙이(영천) | 작성시간 26.06.10 우린 지금까지 할만큼했잖아유 마음껏누려요
  • 작성자설이(인천) | 작성시간 26.06.10 아이들을 다 키우고 나의 할 도리를 다 하면서 건전하게 응원하고 있기에 가족들이 뭐라고 못 합니다.
    그나마 임영웅을 통해 힐링하고 있다는 것을 자식들이 아니, 콘서트 티켓을 얻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주고 있어요. 자식 또한 팬이 되었고요.
    우리 모두 눈치 보지 말고 솔직하게 말하고 당당하게 행동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