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앗 실수~~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368 목록 댓글 30

영웅님 노래도 듣고 이겄저겄 하다가 내리는 곳을 지나가 버렸네요 또다시 반대로 가서 차 기다리고 있으면서도 손에는 핸드폰 귀에는 웅님노래 어쩔수가 없어요 영웅님 너무 좋은데요 웅님 사랑합니다 영웅시대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경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중해(대구) | 작성시간 26.06.10 건행 입니다 🩵
  • 작성자청평누나(경기) | 작성시간 26.06.10 사랑합니다.우리모두 나건내챙.건행!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그런적있어요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