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계절의 도도리표인듯

작성자산메아리(수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353 목록 댓글 5

오늘 아파트 장날 한바퀴돌면서 아 그래
오이지 오이가 .하지감자가 수박 참외
매실이 눈에 띄는 순간에 계절의 흐름은
이제 여름과 장마를 알리고있음을 직감했어요
이렇게 또 한계절을 준비하며 맞이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애 (대구)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오늘 매실담았어요^^
  • 작성자후니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매실을 담아 야는대
    황매가 향이좋은대
    이재 담아야 겠네요 건행 ㄱ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0 저도담아야하는데,빨리 담아야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메아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전 오이지는 담그고 매실은 고민중입니다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