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도도리표인듯 작성자산메아리(수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35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아파트 장날 한바퀴돌면서 아 그래오이지 오이가 .하지감자가 수박 참외매실이 눈에 띄는 순간에 계절의 흐름은이제 여름과 장마를 알리고있음을 직감했어요이렇게 또 한계절을 준비하며 맞이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애 (대구)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오늘 매실담았어요^^ 작성자후니사랑(부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매실을 담아 야는대황매가 향이좋은대이재 담아야 겠네요 건행 ㄱ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0 저도담아야하는데,빨리 담아야겠네요. 작성자산메아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전 오이지는 담그고 매실은 고민중입니다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