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좋아서
심장이 벌렁 벌렁
콩닥콩닥
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네요.
저는 사실 그날
리턴즈 FC 오후 8시에
경기 있는 날이라서
라방 욕심은 이미 접고
희망의 끈은 놓지 않고
있었거든요.
영웅님!
감사합니다!
라방으로 영웅님을
영접할 수 있다니!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암튼 넘 넘 기대되는
Happy Hero Day!
6월 16일
오후 6시 16분
유튭 생방!
기대 기대 기대만땅!
다음검색
넘 좋아서
심장이 벌렁 벌렁
콩닥콩닥
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네요.
저는 사실 그날
리턴즈 FC 오후 8시에
경기 있는 날이라서
라방 욕심은 이미 접고
희망의 끈은 놓지 않고
있었거든요.
영웅님!
감사합니다!
라방으로 영웅님을
영접할 수 있다니!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암튼 넘 넘 기대되는
Happy Hero Day!
6월 16일
오후 6시 16분
유튭 생방!
기대 기대 기대만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