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생일날 라방하신대요!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129 목록 댓글 6

넘 좋아서
심장이 벌렁 벌렁
콩닥콩닥
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네요.

저는 사실 그날
리턴즈 FC 오후 8시에
경기 있는 날이라서
라방 욕심은 이미 접고
희망의 끈은 놓지 않고
있었거든요.

영웅님!
감사합니다!
라방으로 영웅님을
영접할 수 있다니!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암튼 넘 넘 기대되는
Happy Hero Day!
6월 16일
오후 6시 16분
유튭 생방!
기대 기대 기대만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라방때
    영웅님 실시간으로
    볼거 생각하니
    넘 좋고
    넘 신나서
    가슴이 아직도
    진정이 안되고
    자꾸 눈물이 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순간을영원처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