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라방 소식이 왔네요~
오늘은 타학교 자원봉사 안가는날이어서
감주(식혜) 만들어요
아침에 밥솥에 앉혀두고 7시간후
냄비로 옮겨서 설탕 넣고 거품 걷어가며
끓이고요
식으면 냉장고 넣었다가 시원해지면
맛나게 먹을거에요
식혜 만들기 쉽게 나와서 만들어 먹기 좋아요~
만들어둔 참치쌈장으로 쌈밥 만들고
(국수 아님 절대 아님요 😅)
어제 끓여둔 감자 애호박찌개
맛있게 먹겠습니다 뇸뇸냠냠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영웅님 라방 소식이 왔네요~
오늘은 타학교 자원봉사 안가는날이어서
감주(식혜) 만들어요
아침에 밥솥에 앉혀두고 7시간후
냄비로 옮겨서 설탕 넣고 거품 걷어가며
끓이고요
식으면 냉장고 넣었다가 시원해지면
맛나게 먹을거에요
식혜 만들기 쉽게 나와서 만들어 먹기 좋아요~
만들어둔 참치쌈장으로 쌈밥 만들고
(국수 아님 절대 아님요 😅)
어제 끓여둔 감자 애호박찌개
맛있게 먹겠습니다 뇸뇸냠냠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