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0|조회수383 목록 댓글 16

영웅님 라방 소식이 왔네요~
오늘은 타학교 자원봉사 안가는날이어서

감주(식혜) 만들어요
아침에 밥솥에 앉혀두고 7시간후

냄비로 옮겨서 설탕 넣고 거품 걷어가며
끓이고요
식으면 냉장고 넣었다가 시원해지면
맛나게 먹을거에요
식혜 만들기 쉽게 나와서 만들어 먹기 좋아요~

만들어둔 참치쌈장으로 쌈밥 만들고
(국수 아님 절대 아님요 😅)

어제 끓여둔 감자 애호박찌개

맛있게 먹겠습니다 뇸뇸냠냠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찾아보면 레시피가 잘 나와 있어요 따라쟁이에요 ㅎㅎ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0 세찌맘님 상처림만봐도
    먹고싶어요 어찌그리매일요리를
    맛나게드세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